-
턱관절 장애 치료가 잘 되지 않아서 힘드시죠...?터커리 2024. 1. 1. 15:00반응형
나만 모르는 턱관절 치료가 잘 되지 않는 이유와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추 1,2번을 먼저 교정하라
턱관절장애는 경추 1,2번을 지나는 뇌신경계를 먼저 풀어주어야 치료가 시작됩니다. 경추 1,2번 사이에는 디스크가 없기 때문에 경추 1번은 힘없이 처져 있고 나머지 경추 2번부터 아래 척추들도 무너지게 됩니다. 이 경추를 누르고 뇌신경계를 막는 것이 턱관절입니다. 그래서 턱관절장애를 치료하려면 경추 1,2번을 바르게 하는 높이가 턱관절장애를 치료하는 높이가 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CBA장치는 전신 치료 장치
그런 후에는 경추와 턱관절을 고정해 주는 CBA장치를 제작해서 착용하는데 측정지 1장의 높이까지 계산되어 만들어진 턱관절 경추교정의 효과는 매우 크고 즉각적 있니다. 턱관절 통증의 감소, 목, 허리 디스크 통증 감소, 사경증 교정 등 뇌신경계의 소통의 편안함을 바로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치아는 살아있는 생물체
강압적이고 딱딱한 교합장치를 오랜 시간 물리는 것은 치아와 턱관절 우리 몸 전체에 부정적인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CBA장치는 경추와 척추와 턱관절이 바른 형태로 교정이 되면 임무를 완수가 되어 새롭게 바뀐 경추와 턱관절의 높이에 맞추어서 바꿔줘야 합니다. 경추와 턱관절이 새로운 형태로 바뀔 때마다 새로운 CBA장치로 바꿔준다는 것이 CBA장치 치료의 너무도 큰 매력이고 효과이기도 합니다.
보조장치도 너무 좋아요
TBA장치는 틀어진 경추 1,2번과 턱관절의 압력을 줄여주고 평소에 환자분들이 집에서 착용하는 CBA치료의 보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저는 운동할 때도 턱관절과 척추의 압력을 줄어주기 위한 보호대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CBA장치는 측정이 1장까지 높이를 계산해서 만드는 매우 정교한 장치이고 TBA장치는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보조장치로써 이 2가지의 치료가 만났을 때 잘 낫지 않았던 원인 불명의 턱관절 장애, 사경증, 틱장애, 목, 허리 디스크 등의 치료의 실타래가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턱관절과 사경증, 척추질환을 동시에 치료하는 신도림동의 터커리한의원에 오셔서 치료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터커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인불명의 연축성사경증은 CBA로 척추를 다시 조립하자 (51) 2024.01.03 경추교정을 통한 근긴장이상증 치료 (63) 2024.01.02 턱관절장애를 치료하기 위해서 목을 교정해야하는 이유는? (51) 2024.01.01 침치료는 언제 받는 것이 좋을 까? (58) 2023.12.31 삼차신경통을 턱관절교정으로 치료해야 하는 이유 (92) 202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