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빠진 목은 바르게 교정하고 치료 받고 있나요?
    터커리 2024. 7. 26. 09:28
    반응형

    목뼈가 빠진 상태에서 턱관절교정을 하고 사경증 치료를 받고 허리협착증 치료를 받으면 효과가 있을까요...? 경추와 두개골, 턱관절이 모두 같이 움직이기 때문에 따로 검사하고 치료한다는 것은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다는 것을 이제는 알아야 합니다.

    빠져있는 경추를 바로 잡고 턱관절과 균형을 맞추는 TBA장치


    턱관절장애가 있는 환자들은 귀통증, 이명, 두통부터 턱관절통증, 턱관절소리, 일자목, 허리협착증, 팔다리 저림 등의 전신 척추질환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턱치료하고 목치료하고 머리 MRI 찍고 허리 X-ray, MRI 찍고 다 해보고 계속 병원 치료받는 중이기도 합니다.
    신도림동 터커리한의원에서는 경추가 빠져있는지 바르게 있는지 정밀 검사를 하고 빠져있는 경추 1,2번을 제자리에 정렬(Alignment)해주는 교정을 해주는 집중치료를 합니다. 40년, 50년 동안 목이 삐뚤어져있던 채로 아픈 통증 치료만 병원에서 치료받던 환자들은 평생 처음 터커리한의원에서 교정을 받으면 머리부터가 시원하게 됩니다. 그래도 그런 환자들은 경추 1,2번 교정을 받아보기라고 한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 병원만 검사만 보고 쫓아가는 불나방이 있는가 하면 저희 터커리한의원에 오셔서 빠져있는(Subluxation) 목을 바르게 교정받아보는 분은 행운아죠.https://naver.me/FgiE6Sux

     

    터커리한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교정만 하면 치료가 끝이 아닙니다.

    빠져있던 경추 1,2번을 일직선으로 맞추고 난 후에 틀어져 있고 앞뒤로 기울어진 턱관절을 척추의 중심으로 옮겨야 합니다. 턱관절을 옮기면 끝이 아닙니다. 그 위치에서 척추에도 중심이 있으므로 턱관절의 3차원적인 전신균형에서 CBA스프린트 제작을 합니다. 그러면 40년, 50년 동안 턱관절은 틀어져 있었고 목은 빠져 있었고 허리는 좁아져 있던 상태가 40년, 50년 만에 처음 바르게 서로 척추 조립이 맞추어지게 되고 그 상태를 1시간 정도 유지 해주면 턱관절장애로 치료받으러 왔다가 두통, 목통증, 허리통증, 다리 당기는 건 서비스로 좋아지게 됩니다. 그렇게 치료는 시작이 됩니다. 빠져있는 경추 1,2번을 교정하고 턱관절과 같이 정렬(Alignment)을 해주면 전신 척추의 움직임이 시작됩니다. 전신마취 하지 않고 진통제 하나 쓰지 않고 척추를 움직여서 통증 치료와 교정을 동시에 해주므로 환자분들 턱관절과 척추치료에 매우 효과적이고 치료에 부담이 없습니다. 턱관절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허리협착증 수술을 해야 할지 사경증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 많으신데요 터커리한의원에서 CBA를 이용한 턱관절교정받아보시면 좋을 듯합니다.수술, 시술 후의 통증치료도 잘 됩니다.https://naver.me/FgiE6Sux

     

    터커리한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교근축소술, 디스크 확장술, 융합수술 등 이름은 많은데 사람 척추가 한 번의 수술로 낫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턱관절이든 척추이든 수술 후에도 턱이 뻐근하거나 다리가 저리거나 당긴다면 터커리한의원에 오셔서 CBA교정 치료받아보시면 많이 더 좋아지실 거예요... 사람에 따라서 다르지만 틀어져있는 첫 번째 단추 격인 경추 1,2번 교정을 하지 않고 시술, 수술만 해서 그렇습니다. 얼마 전에 수없이 허리 시술하고도 허리, 무릎, 다리 아픈 환자를 말씀드렸지만 시술, 수술 후유증을 단순 물리치료로 마무리할 수가 없습니다. 물리치료해서 후유증이 좋아질 것 같았으면 수술하지 않고도 물리치료나 약물치료로 좋아졌어야 하는 것입니다. 병원치료에만 몰두하시는 환자분들 넓은 시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이미 물리치료는 40년, 50년 하셨으니 틀어지고 쓰러져가는 척추를 세우는 교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병원치료 수술이 치료의 끝이 아닙니다. 몸에 침습하지 않고도 좁아진 척추 간격을 늘리고 턱관절 신경치료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평생 갈 뻔한 턱관절과 척추치료를 CBA교정으로 처음부터 다시 교정받으세요. 환자분의 척추가 처음과 나중이 어떻게 바뀌는 지를 보기도 위해서 X-ray, MRI 이미지는 지참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서 치료기간과 만족도는 다를 수 있으며 부작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naver.me/FgiE6Sux

     

    터커리한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